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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제 파트직원 모집 ( ~12/9)

공지사항 정보 표 - URL 내용
구분 채용
일자 2022-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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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1. 모집부문 및 응시자격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 등 본교 인사규정상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


1) 채용직종 및 인원: 기간제 파트직원 1명 

2) 고용형태: 1년 계약 (평가 후 재계약 가능)

3) 담당업무: 관리실 업무보조 

4) 근무시간: 주5일, 월-금 08:00∼14:00 (휴게시간 30분 포함)

5) 보     수: 최저시급 + 식대 

6) 복리후생: 연차, 4대보험 가입 등 


2. 전형 방법

1) 1차: 서류 전형

2) 2차: 면접 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3. 제출 서류 

1) 지원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별첨양식) 1부 

2)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별첨양식) 1부

3) 자격증 또는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4. 제출기한 및 방법

2022. 11. 30.(수)~12. 9.(금) 13:00까지, 방문이나 우편 또는 이메일 접수 (접수 마감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함) 

(서울시 종로구 북촌로 15길 2 극동문제연구소 인사담당자 앞, ifes@kyungnam.ac.kr)


5. 제출처 및 문의처: (02)3700-0700 


6. 특기사항

1) 지원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출서류 조회 결과 이상이 있는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2) 서류전형 결과는 개별 통보하지 않으며, 1차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자 개별 통보함.

3) 이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인사 관련규정에 따름.


7. 채용서류 반환 안내(   관련)

1)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의 경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음.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음.

2)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지원서를 제출한 이메일 계정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 채용서류를 반환함.(반환비용은 학교에서 부담함.)

3)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30일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반환 청구 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일체 파기할 예정임.